하루한곡에서 다음은 가을에 들어 보시면 좋을것 같은 노래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실제로 오늘부터 추석연휴가 시작일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저또한 이번엔 사무실에서 아침근무만 한다고 하는데요^^
제가 방문자 분들에게 설명해보고자할 오늘의 노래는 나훈아 선생님의 곡인데요. 홍시라고 하는 곡인데요. 홍시의 가제는 울엄마라고 하군요. 오늘은 나훈아 홍시가사와 함께 볼 수가 있게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홍시를 들어보고 있다 보면 추억의 고향생각, 어머니 생각이 절로 나게 하는 곡인데요.
곧 추석이니 이번에 소개를 해본 나훈아 선생님의 홍시 들으며 좋을거 같습니다.이번에 준비해드린 홍시는 직접적으로 작곡을 하시고 작사까지 하신 노래에요. 나훈아 선생님 정말 대단한데요? 노래 가창력도 정말 한국에서 TOP인데 작곡과 작사실력도 아주나시니 말이에요.
홍시외에도 히트하신 많은 노래들이 직접적으로 작곡과 작사를 하신거로 아시고있답니다. 자 그럼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나훈아 홍시 빠르게 들어 보고 싶으실거 같긴 한데요. 준비해드린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나훈아 홍시가사를 보시며 감상해볼수가 있답니다.
위에 준비해본 동영상을 통하여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노래들을 나훈아 홍시가사도 같이 같이 다시한번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홍시를 들어 보고 있다 보면 정말 빠르게 고향으로 달려가고싶은 생각이 들게 하고있는 곡인거 같네요. 신나게 감상하셔서 이번에도 좋은하루 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