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지영 노래모음 듣기 [히트곡 모음]

이번에도 노래모음을 정보 안내를 해드립니다.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이자 애절한 발라드의 주인공인 백지영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정말 들어보기 좋은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많은 가수분이시군요!! 사실 처음부터 슬픈 발라드곡을부르시진 않았는데요.

백지영 노래모음 듣기

백지영씨는 초반에는 댄스가수로 데뷰를 하였었었죠. 댄스가수로서도 엄청많은 인기와 히트를 받으셨었죠. 그때 당시에 백지영씨가 발표하여히트했었던 댄스노래들은 선택, 부담, 대쉬등이 있었어요. 그때쯤 최고의 인기였죠.

백지영 노래모음 듣기

이후 2006년 '사랑안해'를 발표하셔서 비교적 크게 관심을 해보시게되어지면서 명실상부한 발라드의 여왕으로 자리를 차지 해주시게 되었어요. 백지영 노래 히트한 곡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준비해드린 백지영 노래모음을 통해 모두 들어 볼수가 있네요.

백지영 노래모음 듣기

백지영씨한다면 생각나는 명곡 16곡이 들어있네요. 슬픈 발라드 곡들중에서 2006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정규 5집 앨범의 히트한 곡인 사랑안해는 정말 정말 가슴을 울리는 명곡이었네요! 백지영씨의 애절한 보이스 들어보세요.

감상하실 백지영 노래모음은 Youtube 출처인데요. 대표 대표 노래들이 모아있는 노래모음집인데요. 물론... 감수성을 자극하는 목소리가 심금을 울리는데요. 오늘 준비한 노래모음을 통하여 명곡들 대부분 감상을해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