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베스트댓글ㅋ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베스트댓글 오늘 간만에 빵터졌어요ㅋㅋ 요즘에 윤미래씨가 신곡을 발표 되었던 모양인데요. 온라인 음원홈페이지에서 베스트 달린 댓글이 너무 웃겨서 가지고와보았어요. 윤미래 - 사랑이 맞을거야...의 곡인데 베스트 댓글이... 추성훈씨 사진이 걸려있고 "모?? 우리 사란이를 대린다고??" ㅋㅋㅋ 정말 센스가 넘치는 댓글이더라고요.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이 시간에는 나온 사랑이 맞을거야 인데요. 이 앨범에 댓글이...

ㅋㅋㅋㅋ 정말 센스 넘치는 댓글이기도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