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파일첨부

반가워요 요번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무상으로 사용을 해드릴수가 있는 영상 플레이어인 초코플레이어에 대서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무상으로 내려 받아볼수가 있네요.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요즘은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되어지고있지 않더군요. 그전부터 잘 이용해 오던 프로그램인데 참 아쉽기도 하더군요 그렇지만 제가 이번엔 초코플레이어 인스톨 화일을 첨부를 해 두었답니다 1.13 버전으로 준비를 한번해보았어요.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고화질 비디오까지 완벽히 재생을 해 주며 사양도 굉장히 낮아서 저사양 PC에서도 순조롭게 잘 동작이 되어주던 프로그램이에요 하단쪽에 화일 첨부를 해 두었습니다 내려받기를 받아 보시고  압축 풀어 주고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이제 내려받아 주신 인스톨 화일을 실행을 해주면 바로 인스톨시작이 되어져요 인스톨하시는 과정에서 다른 제육 프로그램들이 인스톨이 되어 질수가 있어요 이러한 식으로 보이는 것처럼 사용약관 밑에에 체크박스를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또한 셋업을 진행하고 있는 과정에서 구성 요소 선택을 해보실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 이곳에서도 보신다면 제휴라고 되어 있는 부분들이 있죠이 부분도 체크표시 해제를 해 보시고 절차진행을 해 주십시오.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이러한 식으로 마지막으로 초코플레이어를 인스톨을 전부 하게 되었다면 양껏 사용을 해 볼 수가 있어요 한 가지 더 셋팅을 해 주실게 있네요 바로 자동 UPDATE 부분입니다.

초코플레이어 다운로드

지금은 서비스가 되어 쉬고 있지 않지만이 부분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어서 환경 환경 셋팅으로 들어 가보셔서 자동UPDATE를 UPDATE 안 함으로 체크해 보시기도 한데요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초코플레이어 1.13 버전 소개해 보았습니다 필요하셨었던 분들 다운받아보셔서 사용해 보시기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