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IP] 알집 암호 풀기 초간단한방법!

어서오세요. 롱런이에요. 이번엔 소프트웨어 한가지를 준비를 해봤습니다. 압축프로그램으로 방문하신 분들 알집 많이 이용하시죠!? 그렇지만 압축화일에 패스워드를 셋팅할수 있네요. 저역시 이 패스워드 셋팅 기능을 빈번히 이용을 하게되는데요. 특히 개인적인 사진들을 모아둔 압축화일등에는 패스워드를 빈번히 걸어놓는데요. 가끔 패스워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을해요. 그렇지만 엄청나게 매우중요한 자료라서 꼭 압축을 풀어야 하게되는데요. 도저히 패스워드를 무엇으로 셋팅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으실때에 알집 암호 풀기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있어 설명해드릴까 해요. 가장 우선 밑에의 패스워드 해제 프로그램을 인스톨해야 하게되는데요.

알집 암호 풀기
알집 암호 풀기

이 방법으로 비번가 걸려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네요. 도저히 생각이 안날때에는 비번를 풀어주게 되는 오늘의 프로그램 딱 절실히 필요 해요.

알집 암호 풀기

위에 안내한 압축화일을 다운 하여 압축해제 해보시면 위와 함께 setup.exe가 보여지시는데요. 더블클릭을 해서 인스톨을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

알집 암호 풀기
알집 암호 풀기
알집 암호 풀기
알집 암호 풀기

영문버전이지만 그냥 'Next'만 눌러주신다면 오토로 설치 진행이 돼요.

알집 암호 풀기

인스톨을 완료하게 되었다면 윈도우의 '시작'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식으로 압축해제 프로그램이 인스톨된걸 보실수있네요. 실행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기바랍니다.

비번를 해제 하신땐 몇개의 힌트를 줘야 더욱더 잘 풀리고 실패할 확률을 줄일수 있네요. 가장 우선 비번의 자릿수를 정해보셔야합니다. 최소 1자리에서 5자리까지 이런 식으로, 또한 그 옆에는 대문자로 구성되어져포함 되는지, 숫자로 되어져포함 되는지, 특수문자가 들어갔는지 여부를 체크해보셔야합니다. 또한 아래에 Start를 클릭을해주시게 되면 자기 자신의 비번가 짜잔 하고 보여지게 될거에요!! 저는 '1234'로 였네요!!